일본 매스컴과 TV미디어가 보여주는 긴자토마토에 대한 관심!
(주)긴자토마토는 대표이사인 카츠미 치에코씨가 직접 다양한 대외활동을 펼치는 것으로도 매우 유명한데, 특히 제품 자체의 우수성이 확실히 검증된 이유와 더불어 대표이사 본인이 건강/비용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고, 제품개발의 전반을 담당하고 있다는 점이 알려지면서부터 “여성의 마음은 여성만이 이해할 수 있다”는 이미지가 널리 확대되어 왔습니다.
일본과 같은 선진국일수록 “믿고 먹을 수 있는가”에 대한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높음에도 불구하고 먹는 콜라겐 분야 1위의 위치를 고수해 올 수 있었던 이유는 결국, 고객의 마음을 정확히 이해하는 대표의 생각이 제품에 고스란히 녹아있기 때문이죠.
일본내에서도 그 규모면에서 최대를 자랑하는 QVC 홈쇼핑의 7년 연속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긴자토마토 샥스핀콜라겐은 방송 1시간 이내에 무려 10억원의 매출 달성 기록 및 50%가 넘는 재구매율을 보이면서 현재까지도 QVC 홈쇼핑의 주력 판매제품을 선정, 수많은 일본 여성 고객들의 입소문을 거쳐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랍니다~!
QVC 홈쇼핑 최고의 상품만이 누릴 수 있는 매출기록상, 매출 TOP상, 베스트셀렉션상을 한번에 석권한 긴자토마토 샥스핀콜라겐, 콜라겐 제품 이외의 수많은 제품들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7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는 점은,
홈쇼핑의 천국인 일본 내에서조차 거의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일이기도 한 일!
이렇게 믿음직한 긴자토마토 샥스핀 콜라겐 믿고 먹을 수 있겠죠?